1991년부터 30년 넘게 세계로학원은단순히 역사를 통사로만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세계로학원은 한국사와 세계사의 발전을 중심축으로 통합적인 인문학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역사 발전 과정에서 존재하는 8개의 영역을 통합해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철학, 지리, 종교, 예술을 학생의 주도적인 독서 활동을 기반으로
선생님의 강의와 글쓰기, 토론, 첨삭 활동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교육합니다.
세계로학원은 한국사와 세계사를 통합적으로 이해하고 현대 사회에서 발생하는 시사쟁점을 연결하여
과거의 사실을 현재와 미래에 적용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이해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생각하는 힘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또한 사회 현상을 인문학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분석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고,
풍부한 인문학 독서를 통해 중.고등 국어 지문과 영어 지문을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는 충분한 배경지식을 갖출 수 있습니다.
지난 30년 세계로는 역사를 기반으로 한 통합 인문교육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30년 세계로는 우리를 거쳐간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자부심이 되겠습니다.
소수 정예로 이루어지는 세계로의 수업은 누구에게나 허락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수업은 오직 인문교육의 가치를 아는 수준 높은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이자 특권입니다.